열람실 이용안내
일반열람실 → 방문예약
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학습을 위한 공간으로 지역내 부족한 정독실 역할을 수행하며 집중을 요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학습공간을 제공합니다.(노트북 사용금지)
- 위치 : 3층
- 이용대상 : 도서관회원으로 가입된 자, 성인
- 이용시간
- 평일 09:00-22:00
- 주말 09:00-18:00
- 사용시설 : 좌석수 69석(장애우 2석)
- 사용방법
- 1인 1석제
- 좌석예약시스템을 통한 지정좌석제로 운영
- 당일 현장예약(홈페이지는 좌석현황만 확인가능), 예약시 종일좌석권 부여
- 제한사항
- 휴대전화 사용 금지
- 좌석 예약 후 장시간 자리비움 금지
- 퇴실시 퇴실처리(미퇴실 3회시 다음 이용 1회 정지)
- 퇴실조치 자료의 파손 및 기자재의 훼손이 고의적일 경우
- 소음 및 낙서를 하는 불량한 태도를 보일 경우
임시-온라인예약(코로나19 대비)
- 예약가능시간 : 매주 월요일부터 해당 전일 23시 55분까지(로그인 후 신청)
* 그 주에 해당되는 요일을 선택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
* 예를들어, 1주일 신청시 화/수/목/금/토/일 모두 각각 신청 - 예약가능인원 : 69석(코로나 상황에 따라 유동적 개방), 선착순
- 이용가능시간 : [평일] 9시~21:45[방역 및 소독 1차 : (13:00~14:00), 2차(17:30~18:30)]
[주말] 9시~17:45[방역 및 소독 (13:00~14:00)] - 좌석 지정은 매일 당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지정→ 1층 로비
- 빈좌석이 있는 경우 사전 비예약자도 현장에서 일일 좌석 배정 가능합니다.→ 1층 로비
- 다른 자리로의 이동 및 타이용자와의 공유는 절대 금합니다.
- 코로나19 방역에 준수하며, 마스크 미착용 및 발열시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